화성특례시는 지난 23일 YBM연수원 컨벤션홀에서 제71회 경기도체육대회 선수단 해단식을 열고, 종합우승 3연패의 쾌거를 함께 축하했다.
이날 행사에는 정명근 화성시장, 배정수 화성시의회의장, 박종선 화성시체육회장, 선수단, 화성시체육회 가맹단체 임원 등 200여 명이 참석했다.
행사는 대회 결과 보고를 시작으로 △체육 진흥 유공자 11명 표창 △입상배 봉납 △종합우승기 반납 등의 순으로 진행됐다.
화성시는 지난 5월15일부터 17일까지 가평군에서 열린 제71회 경기도체육대회 26개 종목에 335명의 선수단을 파견해 수영·배구·검도·궁도·야구 등 6개 종목에서 우승하며 종합 1위를 차지했다. 이로써 화성시는 대회 3연패라는 큰 성과를 이뤘다.
한편, 이날 행사에서 김창겸 NH농협 화성시지부장은 화성시의 대회 3연패를 축하하며 선수단을 격려하고자 화성 대표 쌀 ‘수향미’를 기부했다.
정 시장은 “제71회 경기도체육대회에 화성시 대표로 출전해 뛰어난 기량을 보여준 26개 종목 선수단에 진심으로 감사한다”며 “화성특례시는 앞으로도 체육을 도시 발전의 중요한 축으로 삼고 선수들이 최고의 역량을 발휘할 수 있는 여건을 조성하는 데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이날 행사에는 정명근 화성시장, 배정수 화성시의회의장, 박종선 화성시체육회장, 선수단, 화성시체육회 가맹단체 임원 등 200여 명이 참석했다.
행사는 대회 결과 보고를 시작으로 △체육 진흥 유공자 11명 표창 △입상배 봉납 △종합우승기 반납 등의 순으로 진행됐다.
화성시는 지난 5월15일부터 17일까지 가평군에서 열린 제71회 경기도체육대회 26개 종목에 335명의 선수단을 파견해 수영·배구·검도·궁도·야구 등 6개 종목에서 우승하며 종합 1위를 차지했다. 이로써 화성시는 대회 3연패라는 큰 성과를 이뤘다.
한편, 이날 행사에서 김창겸 NH농협 화성시지부장은 화성시의 대회 3연패를 축하하며 선수단을 격려하고자 화성 대표 쌀 ‘수향미’를 기부했다.
정 시장은 “제71회 경기도체육대회에 화성시 대표로 출전해 뛰어난 기량을 보여준 26개 종목 선수단에 진심으로 감사한다”며 “화성특례시는 앞으로도 체육을 도시 발전의 중요한 축으로 삼고 선수들이 최고의 역량을 발휘할 수 있는 여건을 조성하는 데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