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수 2바퀴 도는 6.5㎞ 코스…200여 명 참가24개 스포츠 브랜드 할인 및 프로모션
  • ▲ ‘러닝 갤러리아’ 포스터. ⓒ갤러리아 광교 제공
    ▲ ‘러닝 갤러리아’ 포스터. ⓒ갤러리아 광교 제공
    갤러리아 광교가 고객과 함께하는 ‘러닝 갤러리아’ 스포츠 이벤트를 연다.

    3일 갤러리아백화점에 따르면 ‘러닝 갤러리아’는 갤러리아 광교가 처음으로 개최하는 지역 스포츠 행사로 최근 20~30대 젊은 층을 중심으로 확산하고 있는 ‘러닝 문화’를 반영했다.

    행사는 오는 6일 오전 9시 광교호수공원에서 개최되며 호수 2바퀴를 도는 6.5㎞ 코스로 진행된다. 

    갤러리아 모바일 애플리케이션과 수원시 카카오플러스친구 채널을 통해 참가신청을 받은 결과, 한꺼번에 지원자가 몰리면서 조기 마감됐다.

    ‘러닝 갤러리아’에는 15명 러닝 인플루언서를 포함해 총 200명이 참여하며, 안전을 위해 구급차와 의료진이 현장 대기한다.

    러닝 갤러리아 행사에 맞춰 갤러리아 광교는 6일까지 스포츠 24개 브랜드들이 할인 및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러닝 갤러리아 참가자들에게는 금액 할인권과 식사권, 커피쿠폰, 경품 이벤트를 제공한다.       

    한화갤러리아 관계자는 “야외 활동이 증가하는 5월을 맞아 건강과 즐거움을 드릴 수 있는 야외 행사를 기획했다”며 “참가자들은 호수 공원이 어우러진 광교에서 좋은 추억과 다채로운 쇼핑 혜택도 즐길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