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격적인 본사 지원 통해 점주 판매에만 집중하는 환경 구축정기 간담회로 현장 의견 적극 수렴…점주와 상생 전략 모색
  • ▲ 카페 더드링크 전경. ⓒ주식회사 포시즌스 제공
    ▲ 카페 더드링크 전경. ⓒ주식회사 포시즌스 제공
    경기 안산시의 카페 더드링크가 전국적인 프랜차이즈 모집에 나섰다. 

    2일 더드링크에 따르면 더드링크는 'Stop thinking, Just drink'라는 슬로건을 앞세워 바쁜 현대인들에게 모든 걸 다 잊을 수 있는 한 잔의 커피를 제공하겠다는 포부와 함께 시작했다. 

    고품질의 커피와 원재료를 합리적인 가격으로 제공하기 위해 아낌없는 노력을 하고 있다.

    더드링크는 다양한 메뉴 개발을 위한 자체 R&D팀을 보유 중이다. 

    이에 매 시즌마다 다채로운 신메뉴를 선보이며 고객들에게 즐거움을 주고 있다. 

    또한, 최근 프랜차이즈 진행과 함께 보다 적극적인 마케팅을 진행하기 위한 전담 마케팅팀을 구성했다.

    카페 더드링크는 다양한 디저트 업체 및 지역 소상공인과의 코프로모션을 통한 제품의 다각화 역시 활발히 모색 중이다.

    제주 수제 아이스크림인 제스윗과 아이스 오메기 떡인 오메오메와의 협업이 바로 그 결과물이다.

    더드링크를 방문한 고객들은 안산에서 특색 있는 제주의 디저트를 맛보는 즐거움을 누릴 수 있다. 

    이 밖에도 더드링크는 인근 주민들을 위한 특가 행사를 진행하는 등 지역 밀착형 프로모션을 통한 고객 유치에 힘쓰고 있다. 

    인근에 이미 수많은 커피 전문점들을 제치고 1호점이 성공적으로 안착할 수 있던 이유도 바로 여기에 있다.

    더드링크는 프랜차이즈를 확장하고자 본사의 공격적인 관리와 지원을 통해 점주가 판매에만 집중하며 효율적인 운영을 할 수 있는 환경을 탄탄히 구축해 나가고 있다. 

    점주와의 정기적 간담회를 진행해 현장의 의견을 적극적으로 수렴할 계획이다. 

    열린 경영을 통한 점주와의 상생 전략이 더드링크의 목표이다.

    한편, 카페 더드링크에 대한 문의는 주식회사 포시즌스 홈페이지를 통해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