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경기도의회 경제노동위원회 소속 최병선 의원(국힘·의정부3, 뒷 줄 가운데)과 경기도시장상권진흥원 관계자, 의정부 지역 상인회 등 관계자들이 24일 경기도소상공인연합회 의정부 센터에서 정담회를 열고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경기도시장상권진흥원 제공
    ▲ 경기도의회 경제노동위원회 소속 최병선 의원(국힘·의정부3, 뒷 줄 가운데)과 경기도시장상권진흥원 관계자, 의정부 지역 상인회 등 관계자들이 24일 경기도소상공인연합회 의정부 센터에서 정담회를 열고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경기도시장상권진흥원 제공
    경기도시장상권진흥원(이하 경상원)은 24일 오후 경기도소상공인연합회 의정부 센터에서 의정부시 전통시장·골목상권 상인회 및 지역 소상공인들과 함께 상권 발전을 위한 정담회를 개최했다.

    이번 정담회에는 경기도의회 경제노동위원회 소속 최병선 의원(국힘·의정부3), 김경호 경상원장 직무대행, 이상백 경기도소상공인연합회장, 의정부 내 상인회 및 소상공인 등 총 20여 명이 참석했다.

    현장에 모인 상인들은 의정부 지역 상권에 대해 과거에 비해 현재는 많이 쇠락하고 있어 경기도와 경기도의회의 역할이 중요하다고 강조했다.

    최병선 의원은 "이번 정담회에서 들은 다양하고 소중한 의견들을 최대한 반영해 경기도의회에서도 내실있는 지원방안과 예산을 마련하겠다"고 말했다.

    김경호 경상원장 직무대행은 "경상원의 다양한 지원사업이 의정부시 상권 전반에 훈풍을 불어넣을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덧붙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