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4·10 총선 경기 수원시 국민의힘 후보로 나선 (왼쪽부터)방문규(수원병)·홍윤오(수원을)·김현준(수원갑)·이수정(수원정)·박재순(수원무) 후보가 16일 열린 김현준 후보의 '선거사무소 방문의날'에서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김현준 선거사무소 제공
    ▲ 4·10 총선 경기 수원시 국민의힘 후보로 나선 (왼쪽부터)방문규(수원병)·홍윤오(수원을)·김현준(수원갑)·이수정(수원정)·박재순(수원무) 후보가 16일 열린 김현준 후보의 '선거사무소 방문의날'에서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김현준 선거사무소 제공
    김현준 국민의힘 경기 수원시갑 국회의원 예비후보의 선거사무소 개소식에 4·10 총선 수원지역 국민의힘 후보들이 총 출동하며 힘을 실어 줬다.

    김 후보는 16일 수원 송죽동에 위치한 선거사무소에서 '선거사무소 방문의날'을 개최했다.

    이날 10시부터 진행된 행사에는 국민의힘 소속 수원지역 출마자 홍윤오(수원을)·방문규(수원병)·이수정(수원정)·박재순(수원무) 후보들이 참석했다.

    이외에도 정창현 전 국회의원, 이찬열 전 국회의원, 박종희 전 국회의원, 최중 경 전 지식경제부 장관 등 1,500여 명이 방문해 소통의 시간을 가졌다.

    특히 전 국민의힘 수원시갑 당협위원장인 이창성 총괄 선거대책위원장도 김현준 선거사무소를 찾아 방문자들과 활발한 소통을 했다.

    이번 행사는 기존의 세 과시 방식의 개소식을 벗어나, 선거사무소를 방문한 지인 및 장안구 주민들과 직접 소통하는 시간으로 진행됐다.

    김 후보는 "찾아주신 전·현직 시·도의원님들 및 방문자분들께 장안구의 현안과 발전 방향에 대해 함께 고민하는 시간이었다"며 "활발한 소통을 통해 방문자분들께서 원하시는 점들을 생생하게 들을 수 있어서 매우 의미 있었다"고 말했다.

    한편, 이날 김 후보 선거사무소 방문의날 행사 전에 열린 선거대책위원회 간부 회의에서는 이찬열·박종희 총괄 선거대책위원장이 김 후보에 대한 선거운동을 적극적으로 실시하고 모두가 하나의 팀으로 단합해 이번 총선에서 반드시 승리해 줄 것을 강조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