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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경기주택도시공사가 21일 개최한 'GH 고객자문단' 발대식에서 총 16명의 GH 입주고객들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경기주택도시공사 제공
경기주택도시공사(GH)는 21일 수원 광교 본사에서 고객과 소통을 강화하고 서비스 품질 향상을 도모하기 위한 'GH 고객자문단' 발대식을 열었다.GH 고객자문단은 공사 홈페이지를 통해 공개모집한 16명의 GH 입주고객으로 구성됐다.자문단은 고객의 목소리를 바탕으로 서비스 개선활동을 추진하고 개선 결과에 대한 평가도 수행한다.이종선 GH 사장직무대행은 "고객자문단은 GH가 고객과 함께 성장해 나가기 위한 중요한 소통 창구"라며 "앞으로도 도민과 소통을 더욱 강화하고, 고객 중심의 서비스 개선에 지속적으로 힘쓰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