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름다운 당신에게’ 주제 아래 장애인 가족 초청 후원
  • ▲ 한화생명금융서비스 관계자들과 가수 김장훈이 콘서트 ‘아름다운 당신에게’를 마친 뒤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한화생명금융서비스 제공
    ▲ 한화생명금융서비스 관계자들과 가수 김장훈이 콘서트 ‘아름다운 당신에게’를 마친 뒤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한화생명금융서비스 제공
    한화생명금융서비스(대표이사 이경근)는 22일 장애인의날을 맞아 가수 김장훈, 성악가 김동규와 함께 콘서트 ‘아름다운 당신에게’를 진행했다.

    한화생명금융서비스는 2만 명의 FP와 임직원이 이번 콘서트를 후원해 장애인과 가족들이 공연 관람을 통해 즐거움과 위로를 얻고, 더욱 풍성한 문화생활을 누릴 수 있도록 지원했다.

    특히 한화생명금융서비스는 장애인 가족이 관람하기에 편안한 공연환경을 조성하고, 편의 지원 서비스를 마련하는 등 세심한 노력을 기울였다. 그 결과 100여 명의 장애인과 가족이 감동적인 공연을 관람하며 잊지 못할 추억을 만들었다. 

    콘서트에 참여한 김장훈과 김동규는 다채로운 음악 장르를 선보이며 관람객의 마음을 울렸고, '아름다운 당신에게'라는 공연 주제처럼 장애인 가족의 ‘아름다움’과 ‘소중함’을 되새기는 뜻 깊은 무대를 선사했다.

    김장훈은 “장애인과 장애인 가족 분들을 위해 아낌없이 지원해주신 한화생명금융서비스에 깊은 감사를 드린다”며 “많은 기업이 ESG 경영에 관심을 갖고 있지만, 이를 구체적인 실행으로 옮기는 것은 쉽지 않다. 그럼에도 한화생명금융서비스에서 먼저 찾아와 적극적으로 참여하고 지원해주셨다"고 소개했다.

    이경근 한화생명금융서비스 대표이사는 “장애인의날을 기념해 소외되기 쉬운 장애인 및 그 가족 분들께 특별한 문화 체험을 선물할 수 있어 매우 기쁘다”며 “앞으로도 금융서비스를 넘어 다양한 분야에서 지역사회와 장애인 등 취약계층을 위한 나눔활동을 지속적으로 전개하겠다”고 밝혔다.

    한화생명금융서비스는 △금융 취약계층 지원 △문화·예술분야 후원 △지역사회 복지사업 등 폭넓은 사회공헌활동을 꾸준히 펼쳐오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