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15회 경기도장애인체육대회' 참석경기도내 5000여명 선수… 26일까지
  • ▲ 김진경 경기도의회 의장(민주·시흥3)이 지난 24일 가평군 자라섬에서 열린 '제15회 경기도장애인체육대회' 개회식에 참석해 축사를 하고 있다. ⓒ경기도의회 제공
    ▲ 김진경 경기도의회 의장(민주·시흥3)이 지난 24일 가평군 자라섬에서 열린 '제15회 경기도장애인체육대회' 개회식에 참석해 축사를 하고 있다. ⓒ경기도의회 제공
    김진경 경기도의회 의장(민주·시흥3)이 경기도장애인체육대회를 찾아 선수들을 응원하고 격려했다.

    김 의장은 지난 24일 가평군 자라섬에서 열린 '제15회 경기도장애인체육대회' 개회식에 참석했다.

    경기도장애인체육회가 주최하고 가평군 및 가평군장애인체육회가 주관한 이번 대회는 31개 시군에서 5천여 명의 선수들이 참가한 가운데 3일간 게이트볼 등 총 17개 종목에서 경합이 펼쳐진다.

    김 의장은 축사를 통해 "경기도장애인체육대회는 단순한 경쟁의 무대가 아니라 서로의 마음을 나누는 진정한 스포츠 축제"라며 "자신의 꿈을 향해 힘차게 나아가는 선수 여러분의 용기와 열정은 우리 사회가 나아가야 할 진정한 가치"라고 강조했다.

    이어 "경기도의회는 장애인의 권리와 함께하는 삶을 위한 제도적 기반을 단단히 다지는 데 앞장설 것"이라며 "선수 여러분의 오늘이 오래도록 기억에 남는 아름다운 순간이 되기를 진심으로 응원한다"고 덧붙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