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방성환 경기도의회 농정해양위원장(왼쪽 두 번째)이 1일 성남 하나로마트 경기농식품관에서 열린 '2025 경기농식품관 한가위 특별판촉전'을 찾아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경기도의회 제공
    ▲ 방성환 경기도의회 농정해양위원장(왼쪽 두 번째)이 1일 성남 하나로마트 경기농식품관에서 열린 '2025 경기농식품관 한가위 특별판촉전'을 찾아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경기도의회 제공
    방성환 경기도의회 농정해양위원장(국힘·성남5)이 추석 맞이 경기 농산물 소비 촉진에 나섰다.

    방 위원장은 1일 성남 하나로마트 경기농식품관에서 열린 '2025 경기농식품관 한가위 특별판촉전'에 참석했다.

    이번 행사는 2일까지 수원·고양·성남 농식품관에서 열리며 경기 우수 농산물(G마크 인증)을 합리적인 가격에 할인 판매하는 자리다.

    방 위원장은 행사에 참여한 농업인과 소비자들을 만나 "우리 농업인들의 정성과 땀이 깃든 경기도 우수 농산물이 명절 밥상에 오를 수 있도록 돕는 것이 바로 지역경제를 지키는 길"이라며 "도의회 농정해양위원회도 농가 소득 증대와 도민 먹거리 안전을 위해 지속적으로 뒷받침하겠다"고 말했다.

    이어 "G마크는 경기도 농산물의 품질과 안전을 보증하는 신뢰의 상징"이라며 "오늘 특별판촉전이 농업인은 물론 소비자 모두에게 보람과 만족을 주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고 덧붙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