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경기도주식회사 공삼일샵의 새해 맞이 기획전 홍보 배너. ⓒ경기도주식회사 제공
    ▲ 경기도주식회사 공삼일샵의 새해 맞이 기획전 홍보 배너. ⓒ경기도주식회사 제공
    경기도 공삼일샵이 신년 맞이 할인 행사를 마련했다.

    26일 경기도주식회사에 따르면 경기도 사회적경제제품 온라인몰인 공삼일샵(031#)은 오는 2월 28일까지 '2026 새해맞이 기획전'을 펼친다.

    기획전은 공삼일샵에 입점한 80여개 사(社)의 400여개 상품 전체를 대상으로 진행되며 기간 내 구매 금액의 20%(최대 2만 원 한도)를 할인한다.

    공삼일샵 온라인몰 '알림받기'를 설정한 고객에게는 설 맞이 상품에 대한 10%(최대 1만 원 한도) 중복 할인 쿠폰도 지급한다.

    마지막으로 구매 고객 대상 우수 리뷰를 남겨준 고객 5명을 추첨해 네이버 포인트 3000포인트도 함께 지급할 계획이다.

    공삼일샵(031#)은 경기도 사회적경제 쇼핑몰의 새로운 이름으로 2024년 첫 선을 보였다.

    경기도주식회사는 공삼일샵 온라인몰과 오프라인 매장을 통해 도내 사회적경제제품 생산기업(사회적기업, 마을기업, 협동조합, 자활기업 등)과 공정무역기업 등의 안정된 판로를 지원 중이다.

    할인 가격, 기획전 관련 자세한 문의사항은 공삼일샵(031#) 온라인몰(smartstore.naver.com/segg)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재준 경기도주식회사 대표이사는 "새롭게 시작된 2026년을 맞아 고객들의 착한 소비에 힘을 보태기 위해 할인 기획전을 진행하게 됐다.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