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장김치 1,000상자 지역사회에 전달
  • ▲ 농협중앙회 경기지역본부와 (사)고향주부모임경기도지회 회원들이 김장행사에 참여한 뒤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경기농협 제공
    ▲ 농협중앙회 경기지역본부와 (사)고향주부모임경기도지회 회원들이 김장행사에 참여한 뒤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경기농협 제공
    농협중앙회 경기지역본부와 (사)고향주부모임경기도지회는 27일 경기도청 구청사에서 열린 '경기도민 대통합 김장행사'에 참여해 지역사회에 사랑나눔을 실천했다.

    이번 행사에는 고향주부모임경기도지회 회원을 비롯해 다문화가족, 북한이탈주민, 자원봉사자 등 200여명이 참석했으며, 김장김치 1,000상자를 지역사회 저소득 가정 및 홀로 거주하는 어르신들에게 전달 할 예정이다.

    정우숙 고향주부모임경기도지회장은 “고향주부모임 행복나눔봉사단은 지난 1년 동안 농촌일손돕기, 김장나눔행사 등 다양한 활동을 전개했다”며 “이번 행사에서도 다시 한 번 좋은 일에 힘을 보탤 수 있게 돼 더욱 보람되는 시간이었다”고 말했다.

    홍경래 경기농협 본부장은 “추운 날씨에 김장김치로 온정을 나눌 수 있어 뜻깊은 시간이 됐다”며 “앞으로도 자원봉사의 질을 높이고 다양한 봉사활동을 전개해 지역사회와 함께하는 경기농협이 되겠다”고 밝혔다.

    한편, 고향주부모임경기도지회는 지난 2일 '사랑의 김장김치 나눔행사'에서 4t의 김장김치를 31개 시군의 어려운 이웃에게 전달한 바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