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황대호 경기도의회 문화체육관광위원장. ⓒ경기도의회 제공
    ▲ 황대호 경기도의회 문화체육관광위원장. ⓒ경기도의회 제공
    황대호 경기도의회 문화체육관광위원장(민주·수원3)이 오는 11월 예정된 2024년도 행정사무감사를 앞두고 공개제보를 받는다.

    황 위원장은 29일 자신의 SNS를 통해 "모든 답은 현장에 있고, 도의회와 도청이 알지 못하는 내용도 현장에서 활동하시는 도민들께서 더 잘 알고 계신다"며 "2018년도부터 시작한 공개제보를 통해 경기도청과 경기도교육청은 한층 더 공정해졌다고 생각한다"고 밝혔다.

    이어 "지난 6년 동안 매년 도민 제보를 받으며, 도정에 도민들께서 바라는 정책 사항과 개선 사항들이 많이 반영되었다고 자신한다"며 "올해도 많은 도민들의 참여를 기다리겠다"고 설명했다.

    도의회는 오는 11월 8일 21일까지 2024년도 행정사무감사를 실시할 예정이다.

    도의회 문화체육관광위원회 감사실시 대상 기관은 △경기도 문화체육관광국 △남한산성세계유산센터 △경기관광공사 △경기문화재단 △한국도자재단 △경기도수원월드컵경기장관리재단 △경기콘텐츠진흥원 △경기아트센터 △경기도체육회 △경기도장애인체육회 △사단법인 DMZ국제다큐멘터리영화제 등 11개 기관이다.

    위 기관들의 위법 또는 부조리한 처분을 받은 전력이나 현재 시행 중인 정책사업의 예산 낭비 등 부당행위 신고, 정책개선 제안 등을 자유로운 형식으로 제보하면 된다.

    제보는 이메일(kangtk4007@gg.go.kr)과 황 위원장 페이스북 등 모든 SNS를 통해 받으며, 공익 제보자의 신분 및 개인정보 등은 관련 조례에 따라 철저하게 보장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