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월14일까지 이용 경험 등 600명3만원 쿠폰 지급 및 다양한 혜택 제공서비스 개선 및 브랜드 인지도 강화
  • ▲ 경기도농수산진흥원이 운영하는 농축수산물 네이버 스마트스토어 '마켓경기'. ⓒ경기도농수산진흥원 제공
    ▲ 경기도농수산진흥원이 운영하는 농축수산물 네이버 스마트스토어 '마켓경기'. ⓒ경기도농수산진흥원 제공
    경기도농수산진흥원은 오는 14일까지 스마트스토어 '마켓경기'의 온라인 모니터단 '리뷰파머(Review Farmer)'를 모집한다.

    리뷰파머는 마켓경기의 상품과 서비스에 대한 소비자 피드백을 수집해 품질 개선과 서비스 향상을 도모하는 소비자 참여형 모니터단이다.

    마켓경기는 경기도농수산진흥원이 운영하는 농축수산물 네이버 스마트스토어로, 경기지역의 신선한 농산물과 가공식품을 소비자에게 제공하며, 생산 농가와 상생을 추구하는 플랫폼이다.

    이번 리뷰파머 모집은 마켓경기 이용 경험이 있거나 관심이 있는 신청자 중 스토어찜&소식받기를 등록한 600명을 대상으로 한다.

    리뷰파머로 선정된 참가자에게는 설문조사와 함께 3만 원 상당의 마켓경기 쿠폰을 제공한다.

    이후 1차 개인 블로그 리뷰 작성 참여자 중 랜덤으로 520명에게 가을선물세트를 지급하며, 2차 카페 리뷰 작성 참여자 중 무작위로 20명에게 5만 원 마켓경기 쿠폰을 추가로 제공한다.

    최창수 경기도농수산진흥원장은 "리뷰파머 모니터단의 의견을 적극 반영해 마켓경기 운영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개선해 나갈 것"이라며 "소비자 여러분의 많은 관심과 참여를 부탁"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