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오는 10일 출판기념회를 여는 김교흥 의원은“이제 제가 가진 모든 쓰임을 오직 인천을 위해 남김없이 바치겠다”고 말했다.ⓒ김교흥 의원실 제공
    ▲ 오는 10일 출판기념회를 여는 김교흥 의원은“이제 제가 가진 모든 쓰임을 오직 인천을 위해 남김없이 바치겠다”고 말했다.ⓒ김교흥 의원실 제공
    인천의 과거를 닦고 미래를 그려온 더불어민주당 김교흥 국회의원(인천 서구갑)이 자신의 정치 여정과 인천 비전을 담은 저서 '김교흥의 길'을 출간한다. 

    김 의원은 오는 10일 오후 2시 인천 선학체육관에서 '김교흥의 길' 출판기념회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출판기념회는 단순한 책 소개를 넘어 인천의 미래를 함께 고민하는 소통의 장이 될 전망이다.

    이 책은 17대 국회에 입성한 청년 정치인의 열정에서 시작해, 3선 중진으로 성장하기까지의 궤적을 진솔하게 담았다. 특히 김 의원은 출판기념회를 통해 '한국의 메가시티, 세계의 파워시티 인천'의 새로운 미래 비전을 전할 예정이다.

    지역 현안 해결을 위해 뛰었던 현장 기록, 국회에서의 치열한 의정 활동, 그리고 정치인으로서의 고뇌와 선택이 한 편의 수필처럼 펼쳐진다. 특히 인천 서구의 변화와 발전을 이끌어온 생생한 기록은 지역민에게는 자부심을, 시민들에게는 깊은 공감을 선사한다. 

    국회 문화체육관광위원회 위원장인 3선의 김 의원은 인천시 정무부시장, 국회사무총장(장관급), 국회 행정안전위원위원회 위원장 등을 역임했다.

    김 의원은 “이제 제가 가진 모든 쓰임을 오직 인천을 위해 남김없이 바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