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육행정위원회 모든 의원들이 함께 이뤄낸 상"
  • ▲ 2023년 경기도의회 의원 종무식에서 장한별 경기도의원(왼쪽)이 행정사무감사 우수의원 상을 수상한 뒤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경기도의회 제공
    ▲ 2023년 경기도의회 의원 종무식에서 장한별 경기도의원(왼쪽)이 행정사무감사 우수의원 상을 수상한 뒤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경기도의회 제공
    경기도의회 교육행정위원회 장한별 의원(더불어민주당, 수원4)이 2023년 경기도의회 의원 종무식에서 행정사무감사 우수의원으로 선정됐다.

    22일 경기도의회에 따르면 행정사무감사 우수의원상은 소속된 상임위원회 행정사무감사에서 가장 크게 확약하고 행정이 정상적으로 작동될 수 있도록 이바지한 공로를 높이 평가받아 수여되는 상이다.

    장 의원은 지난달 열흘간 진행된 행정사무감사에서 학교폭력 관련 문제와 직업계고 비활성화 문제, 학교급식종사자 처우 문제, 정보공개의 신뢰성 문제, 시설관리직 결원 문제, 학교석면해체제거 공사 문제 등을 지적하고 시정 조치를 주문했다.

    장한별 의원은 "이번 교육행정위원회 행정사무감사는 경기교육 발전을 위해 모든 의원님들이 열과 성의를 다해 임했다. 이 상은 저 뿐만 아니라 교육행정위원회 모든 의원들이 함께 이뤄낸 상"이라며 "올 한해 아낌없는 지지와 격려를 보내주신 1,400만 경기도민 여러분들께 감사드린다"고 소감을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