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4·10 총선에 더불어민주당 경기 수원갑 후보로 나선 김승원 의원이 지지자 등과 함께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김승원 선거사무소 제공
더불어민주당 경기 수원갑 국회의원 선거 후보인 김승원 의원(민주·수원갑)이 시민들로부터 정책을 제안 받고, 응원 영상을 받는 등 다가오는 총선에 시민과 함께 할 것을 약속했다.
김 의원은 '더 큰 장안, 더 큰 제안'을 위한 정책 제안과 응원 영상 공모를 실시한다고 9일 밝혔다.
앞서 김 의원은 '더 큰 미래 장안'을 위한 구상과 계획들을 소개하면서 교통혁명, 도시혁명, 미래혁명을 내용으로 하는 '3대혁명'을 제안했다.
김 의원은 "많은 주민 여러분들로부터 '3대혁명'과 관련된 세부 제안을 비롯한 많은 정책 제안과 응원이 잇따르고 있다"며 "보다 많은 정책 제안과 응원을 모아 '더 큰 미래 장안'을 위한 동력으로 삼고자 하는 취지로 공모를 제안한다"고 설명했다.
공모 참가 희망자는 이메일(swkimsuwon@gmail.com)을 통해 영상을 보내거나 헤시태그(#) ‘#김승원응원’, #더큰장안, #더큰미래장안 등으로 제안할 수 있다.
접수된 제안들은 효과 및 실현 가능성 등을 검토하고, 캠프에서 준비한 공약과 비교 검토해 공식 공약으로 채택될 예정이다.
김 의원은 "동인선, 신분당선 예산 확보, 수원화성 문화규제 완화, 동원고 방음터널 설치 등 지난 21대 국회에서 이룬 성과들 모두 주민 여러분께서 절실히 원하셨고 함께 해주신 덕분에 이룰 수 있었다"며 "22대 국회에서도 더 많은 시민 여러분의 숙원을 함께 힘을 모아 이루고 싶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