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염태영 더불어민주당 경기 수원시무 국회의원 후보가 8일 유세차량에 올라 지역구를 돌며 지지를 호소하고 있다. ⓒ염태영 선거사무소 제공
    ▲ 염태영 더불어민주당 경기 수원시무 국회의원 후보가 8일 유세차량에 올라 지역구를 돌며 지지를 호소하고 있다. ⓒ염태영 선거사무소 제공
    염태영 더불어민주당 수원무 국회의원 후보가 4·10총선을 이틀 앞둔 8일 수원시 권선구와 영통구를 돌며 막판 유세 총력전에 나섰다.

    염 후보는 이날 수원무 선거구 구석구석을 유세차와 도보로 다니면서 "민생과 우리의 삶을 살릴 골든타임인 오는 10일 반드시 투표해 윤석열정부의 '거꾸로 경제정책'을 바로잡아 달라"고 호소했다.

    염 후보는 "윤석열정권은 경제와 민생을 살릴 능력과 의지 모두 없는 것 같다”면서 “서민들의 삶이 벼랑 끝에 내몰리고 있는데도 무능의 극치만 보여주고 있다. 민생과 경제를 살릴 민주당에 힘을 모아 달라"고 목소리를 높였다.

    "윤석열정부 출범 2년 동안 민생이 파탄났고, 안전이 붕괴됐으며, 굴욕적인 대일본 외교정책과 엑스포 유치 실패로 국민의 자존심이 크게 추락했다"고 지적한 염 후보는 "국가 요직은 검찰 출신이 대거 차지했고, 대통령 부인과 관련해서는 고속도로 게이트, 명품백 수수 의혹, 주가조작 의혹 등 논란이 차고 넘친다"고 비판했다.

    이어 염 후보는 "윤석열정부는 나라를 이렇게 망쳐 놓고도 '입틀막' '칼틀막' '파틀막'으로 국민과 언론의 입에 재갈을 물리고 있다"고 꼬집었다.

    염 후보는 "오는 4월10일 투표를 통해 무능하고 오만한 윤석열정권을 반드시 심판해야 한다"면서 "대한민국을 살리고 수원의 민생, 경제를 회복하는 길은 정권 심판"이라고 강조했다.

    그러면서 염 후보는 "그동안 힘들 때마다 저를 일으켜 세워 주신 것은 수원시민이셨다"며 "저 염태영, 마지막까지 최선을 다해 시민 여러분의 염원에 부응하겠다. 부디 총칼보다 무서운 한 표의 힘으로 윤석열정권을 심판해 달라"고 당부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