갤러리아 광교, 14일까지 할인 혜택 및 다채로운 이벤트
  • ▲ ‘블랙 갤러리아 데이’ 포스터. ⓒ갤러리아 광교 제공
    ▲ ‘블랙 갤러리아 데이’ 포스터. ⓒ갤러리아 광교 제공
    갤러리아백화점이 오는 14일까지 ‘블랙 갤러리아 데이’를 통해 할인 혜택과 함께 다채로운 이벤트를 선보인다.

    11일 갤러리아백화점에 따르면 블랙 갤러리아 데이 기간 전 지점에서 260여 개 브랜드 최대 70% 할인과 금액대별 상품권, 사은품 등을 증정한다. 

    최대 10개월 무이자 할부 혜택도 제공한다.

    갤러리아 광교는 행사기간 F&B 인기 디저트 팝업을 진행한다. 14일까지 스페인 추로스(밀가루로 만든 스페인 전통 간식) 브랜드 ‘츄레리아’ 팝업 매장을 오픈한다. 

    30일까지는 ‘서울 3대 도넛’으로 유명한 ‘올드페리도넛’ 대표 메뉴도 만나볼 수 있다.

    아울러 갤러리아백화점 전점포에서는 한화이글스 콜라보 행운이벤트가 진행된다. 갤러리아 카드로 당일 9,900원 이상 구매고객 대상 갤러리아 홈페이지 또는 APP 로그인후 구매영수증 내 행운번호를 입력하면 자동으로 응모된다. 

    1등 당첨자 1명에게 류현진 선수의 친필사인 유니폼과 친필 사인볼, 99만 G캐시(갤러리아 모바일 상품권) 등 총 99명에게 경품를 증정한다. 

    또한 야구 콘셉트의 게임 이벤트 ‘스트라이크존을 향해 던져라’ 경품행사도 함께 진행된다.

    이 밖에도 갤러리아 광교 12층 테라스가든에서는 가족단위 고객을 대상으로 어린이 직업 체험 프로그램 ‘키자니아Go!’ 팝업이 열린다. 당일 구매 영수증 지참 또는 현장 티켓 구매 시 입장 가능하며 6가지 직업 체험 프로그램이 준비되어 있다.

    한화갤러리아 관계자는 "다채로운 쇼핑 혜택과 함께 한화이글스 연계한 특별한 이벤트를 중점으로 이번 행사를 기획했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