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과원-아브뉴프랑 광교점, 지역 상생 위한 MOU임직원, 25개 음식점 및 커피숍 이용 시 할인"광교TV 내 공공기관과 지역경제 활성화 노력"
  • ▲ 경기도경제과학진흥원과 아브뉴프랑 광교점 관계자들이 지난 24일 경과원 4층 창조실에서 지역 상생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 후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경기도경제과학진흥원 제공
    ▲ 경기도경제과학진흥원과 아브뉴프랑 광교점 관계자들이 지난 24일 경과원 4층 창조실에서 지역 상생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 후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경기도경제과학진흥원 제공
    경기도경제과학진흥원 임직원들이 아브뉴프랑 광교점 내 식당 등을 이용할 경우 최대 30%의 할인 혜택을 받게 됐다.

    경과원과 아브뉴프랑 광교점은 지난 24일 경과원 4층 창조실에서 지역 상생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이번 협약은 고물가시대에 임직원의 식비 부담을 덜어주고, 광교 아브뉴프랑에 위치한 소상공인들의 매출 확대와 지역경제 활성화를 목적으로 추진됐다.

    이번 협약에 따라 경과원 임직원들은 오는 8월31일까지 광교 아브뉴프랑에 위치한 25개 음식점·커피숍에서 5~30%에 이르는 할인을 받을 수 있다.

    아브뉴프랑은 국내 최초로 프랑스 테마로 구성된 복합 상업시설이다. 판교와 광교에서 유럽의 정취를 느낄 수 있는 공간으로, 전국 유명 맛집이 입점해 있고 다채로운 이벤트로 지역 주민들에게 큰 인기를 얻고 있다.

    협약식에는 권혁규 경과원 노조위원장과 이주은 아브뉴프랑 광교사업팀장을 비롯한 양사 관계자들이 참석했다.
    이번 협약에는 광교테크노밸리 내 경기신용보증재단·안전보건공단·차세대융합기술연구원·한국나노기술원 등 공공기관도 함께한다.

    앞으로 참여 기관 임직원들은 아브뉴프랑 광교점에서 소비를 확대하며, 아브뉴프랑에서는 참여 공공기관 임직원들에게 다양한 제휴 혜택을 제공할 계획이다. 

    경과원 노사는 지역경제의 지속적인 활성화를 위해 아브뉴프랑과 협력을 이어갈 예정이며, 이를 통해 광교테크노밸리 지역의 상생과 발전을 도모할 방침이다.

    권혁규 경과원 노조위원장은 "경과원 노사는 광교테크노밸리 내 다양한 공공기관과 함께 지역경제를 활성화하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이주은 팀장은 "이번 협약을 통해 광교테크노밸리 내 공공기관과 긴밀한 협력을 기대"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