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술활동 및 ESG 융‧복합 분야 등 모집 분야 확대
  • ▲ 경기상상캠퍼스 전경. ⓒ경기문화재단 제공
    ▲ 경기상상캠퍼스 전경. ⓒ경기문화재단 제공
    경기문화재단은 문화예술을 기반으로 다양한 콘텐츠를 개발하고 다채로운 활동을 펼칠 경기상상캠퍼스 신규 입주자(단체)를 모집한다.

    모집 규모는 생활1980 6개 공간, 청년1981 6개 공간, 생생1990 1개 공간, 디자인1978 7개 공간 등으로, 해당 공간에 입주할 20개 단체를 선발한다.

    건물별 특성에 따라 문화기획, 손살이공방, 지속 가능한 다분야 및 EGS 융복합 문화, 디자인 분야 중 단체활동에 맞는 하나의 분야를 선택해 지원하면 된다.

    경기상상캠퍼스 공간과 자원을 기반으로 문화예술활동 및 창업·창작활동을 하는 개인 및 단체라면 누구나 지원할 수 있으며, 올해는 기획 입주 시범 도입을 통해 경기상상캠퍼스의 가치를 공유하고 입주단체의 목적 활동 외에 주요 공간 프로그램 운영 및 축제 기획 협업이 가능한 단체도 모집한다.

    접수 기간은 7월8일부터 12일까지다. 홈페이지 모집공고를 통해 신청서와 필요한 증빙서류를 이메일로 제출하면 된다.

    선발 과정은 서류와 면접(인터뷰) 심사를 거쳐 7월 최종 대상자를 선정하고, 선정된 단체는 8월1일부터 경기상상캠퍼스 입주가 가능하다. 입주 기간은 1년 단위로 최대 3년까지 연장 가능하다.

    모집공고와 자세한 내용은 경기상상캠퍼스 누리집(https://sscampus.kr/) 및 경기문화재단 누리집(www.ggcf.kr)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