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수원도시공사가 탑동이노베이션밸리 사업 SNS 이벤트 홍보 포스터. ⓒ수원도시공사 제공
수원도시공사는 탑동이노베이션밸리사업의 성공을 기원하는 이벤트를 마련했다.
수원도시공사는 오는 17일부터 역점 개발사업인 탑동이노베이션밸리(탑동IV)의 성공을 위해 '탑동IV 인증샷' SNS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벤트는 온·오프라인의 '탑동IV' 광고를 촬영하거나 캡처해 공사 인스타그램(@suwon_sudc)에 메시지(DM)로 보내면 된다.
기간은 7월 말까지이며, 이벤트 참여자 가운데 100명을 추첨해 커피 쿠폰을 제공한다. 당첨자 발표는 8월4일이다.
한편, 수원도시공사는 지난 4일 탑동IV 부지 내 첨단업무용지(10만5191㎡) 공모 공고를 시작으로 본격적인 개발 사업을 추진 중이다.
수원도시공사는 '탑동IV'가 서수원지역의 개발과, 나아가 수원시를 첨단산업 기반 자족도시로 완성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특히, 수원시가 추진하는 환상형 첨단과학클러스터 사업의 시작점이자, 경기경제자유구역 후보지로 선정되면서 성공 가능성에 청신호가 켜졌다.
이에 수원도시공사는 첨단업무용지 공급과 함께 경쟁력 있는 기업을 유치하기 위해 네이버·카카오톡·광역버스(수원↔강남·사당·고양 등)·지하철(수원역1호선·환승센터)·현수막 등 온·오프라인 채널을 확보해 다양한 홍보를 추진하고 있다.
허정문 수원도시공사 사장은 "탑동IV의 성공은 수원 발전의 큰 원동력이 될 것"이라며 "많은 이벤트 참여를 통해 탑동IV의 성공을 응원해주시기 바란다"고 당부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