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하이닉스·㈜그랜드썬기술단에스피 등 연간 1000만 원 이상 기부한 기업 및 법인
  • ▲ ESG나눔기업패 전달식ⓒ안성시 제공
    ▲ ESG나눔기업패 전달식ⓒ안성시 제공
    경기 사랑의열매는 5일 오전 안성지역 15개 기업 및 법인에 ‘ESG나눔기업패’를 전달했다.

    전달식에는 김보라 안성시장과 권인욱 경기 사랑의열매 회장, ‘안성 ESG나눔기업(법인)’ 대표자들이 참석했다.

    경기 사랑의열매가 인증하는 ‘ESG나눔기업’은 ESG 경영을 실천하며 연간 1000만 원 이상을 기부하는 기업 및 법인을 뜻한다. 

    이번에 전달된 ESG나눔기업패는 코로나19 시기 사용된 폐가림막과 폐장난감을 재활용해 제작한 친환경 조명등으로 ‘기부의 빛’이라는 상징적 의미를 담았다.

    ESG나눔기업패를 받은 기업 및 법인은 SK하이닉스, ㈜그랜드썬기술단에스피, ㈜글로벌냉동식품, ㈜백성운수, ㈜산야스틸, ㈜삼일레미콘, 안성상공회의소, 우암신소재㈜, ㈜조영이앤씨, 조인셋㈜, ㈜청양식품, ㈜케이씨, ㈜태광직물, 한국전력공사 경인건설본부, 한솔아이원스㈜ 등이다.

    김보라 안성시장은 “지속적으로 나눔을 실천해 준 ESG나눔기업과 법인에 깊이 감사한다”며 “이 같은 따뜻한 마음이 우리 이웃들에게 큰 희망과 위로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권인욱 회장도 “나눔으로 지역사회에 빛이 되어 준 안성 ESG나눔기업과 법인에 감사한다”며 “경기 사랑의열매는 앞으로도 안성시와 함께 나눔문화를 확산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