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인천시는 ‘연말연시 인천사랑상품권 복(福) 드림 캐시백 이벤트’를 진행한다. 인천사랑상품권 가맹점에서 결제시  10%를 캐시백으로 돌려받을 수 있다. ⓒ인천시 제공
    ▲ 인천시는 ‘연말연시 인천사랑상품권 복(福) 드림 캐시백 이벤트’를 진행한다. 인천사랑상품권 가맹점에서 결제시 10%를 캐시백으로 돌려받을 수 있다. ⓒ인천시 제공
    인천시는 시민들의 따뜻한 겨울 나기를 응원하기 위해 ‘연말연시 인천사랑상품권 복(福)드림 캐시백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는 오는 16일부터 다음달 31일까지 한 달 반 동안 진행된다.

    이벤트에 따라 인천사랑상품권 가맹점에서 결제 시 결제 금액의 10%를 캐시백으로 돌려받을 수 있다. 캐시백 한도는 월 3만 원으로 동일하게 적용된다.

    현재 인천사랑상품권은 가맹점의 연매출액에 따라 캐시백 비율을 차등 적용하고 있다.

    연매출액 3억 원 이하 가맹점은 10%, 3억 원 초과 30억 원 이하 가맹점은 5%를 지원한다.

    그러나 이번 이벤트 기간에는 모든 가맹점에서 10% 캐시백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다만 연매출액 30억 원 초과 가맹점은 행정안전부의 지역사랑상품권 지침에 따라 캐시백 적립에서 제외된다.

    유정복 인천시장은 “인천의 모든 시민들이 행복한 연말연시를 보내는데 보탬이 되는 따뜻한 복(福) 드림 이벤트가 되기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