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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프랑스 파리 코리아 엑스포 2025에 참가한 인하대 GTEP 사업단이 수출 상담 지원·홍보 등을 펼치고 있다. ⓒ인하대 제공
인하대 GTEP사업단은 최근 프랑스 파리에서 열린 ‘2025 Korea Expo in Paris’에 참가해 K-뷰티 브랜드의 유럽시장 진출을 위한 홍보활동을 펼쳤다.이번 박람회에는 전북지역의 코스메슈티컬 전문기업 ‘CNR 코스메틱’과 협약한 김예림·임채선 학생이 GTEP사업단 대표로 참가해 주력 브랜드인 ‘THE C’를 중심으로 논스틱 썬스틱, 104 멀티부스팅 세럼, 화이트닝 모주 마스크팩 등 대표 제품을 현지에 소개했다.THE C는 비건 인증과 리필형 패키지 개발을 통해 지속 가능한 뷰티를 추구한다.마스크팩과 트래블 키트 제공 이벤트는 젊은 소비자들의 자발적 참여를 이끌며 부스 방문율을 높였다. 실시간 SNS 업로드와 해시태그를 활용한 인증샷 이벤트는 온라인 홍보 효과를 크게 증가시켰다.그 결과 박람회 기간 25건의 수출상담을 진행했고, 현장 프로모션을 통해 약 600건에 달하는 판매 건수를 달성했다.김웅희 인하대 GTEP사업단장은 "이번 박람회를 통해 우리 학생들은 바이어 대응부터 마케팅 데이터 분석, 콘텐츠 제작, 현장 통역까지 다양한 실무 능력을 쌓으며 실제 수출전략 수립에 기여할 수 있는 인사이트를 확보했다"고 평가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