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제16회 INK(Incheon K-pop) 콘서트 공연 안내 포스터 ⓒ 인천관광공사 제공
    ▲ 제16회 INK(Incheon K-pop) 콘서트 공연 안내 포스터 ⓒ 인천관광공사 제공
    인천시가 주최하고 인천관광공사가 주관하는 ‘제16회 INK(Incheon K-pop) 콘서트’가 10월  25일 인천시 중구 상상플랫폼 야외광장에서 열린다.

    지난 2009년부터 이어온 INK 콘서트는 인천을 대표하는 한류 축제로 자리매김했다.  매년 국내·외 팬들의 주목을 받아왔으며, K-POP과 함께 인천의 이름을 세계 속에서 각인시키는 데 큰 역할을 하고 있다.

    올해 콘서트에는 보이넥스트도어, 키스오브라이프, 에잇턴, 이펙스, 영파씨, 킥플립, 아이딧, 태호 등 국내·외에서 큰 인기를 얻고 있는 정상급 K-POP 스타 8개 팀이 가을밤 인천항을 전 세계 팬들의 열정으로 가득 채울 예정이다.

    본 공연에 앞서 사전 붐업 프로그램도 다채롭게 준비된다.

    랜덤플레이 댄스를 비롯해 출연진 3팀과 직접 만날 수 있는 미니 팬미팅, K-콘텐츠·K-뷰티·K-푸드를 즐길 수 있는 K-컬처 팝업 부스 운영 등을 통해 관람객들에게 다채로운 즐길 거리를 선사한다.

    티켓 예매는 오는 8일 오후 2시부터 티켓링크를 통해 가능하며, 1인 2매까지 신청할 수 있다.  티켓은 무료이나, 구매 수수료와 배송료는 예매자가 부담해야 한다.

    출연진과 프로그램, 티켓 예매 관련 자세한 정보는 INK콘서트 공식 누리집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티켓 관련 문의는 티켓링크로 하면 된다.

    유정복 인천시장은 “이번 INK 콘서트는 K-POP을 사랑하는 세계 팬들이 인천에 모여 하나 되는 특별한 축제가 될 것”이라며 “많은 시민들이 사전 예매를 통해 함께 즐기고, 글로벌 음악도시 인천의 위상을 함께 만들어 가길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