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인천환경공단 자원순환지원센터내 헬스장. 연수구민을 대상으로 이용료가 30% 할인된다. ⓒ인천환경공단 제공
    ▲ 인천환경공단 자원순환지원센터내 헬스장. 연수구민을 대상으로 이용료가 30% 할인된다. ⓒ인천환경공단 제공
    인천환경공단 자원순환지원센터는 10월 1일부터 연수구 주민을 대상으로 매주 수요일 수영장과 헬스장 이용료 30% 할인 행사를 실시한다고 22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송도광역생활폐기물 소각장 소재지 주민들에 대한 혜택 부재를 보완하고 자원순환시설에 대한 부정적 인식을 개선하는 동시에 주민 친화 서비스를 확대하기 위해 마련됐다.

    할인은 매주 수요일 적용되며, 수영장(잠수풀 제외)과 헬스장만 우선 운영된다.

    연수구에 거주하는 주민이면 누구나 이용할 수 있으며, 정상 요금의 30%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공단은 이번 할인 행사를 통해 연수구 주민들의 생활체육 참여 기회를 확대하고, 건강한 여가 문화 조성에 기여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인천환경공단 자원순환지원센터는 수영장, 잠수풀, 캠핑장, Par3 골프장 등으로 조성된 송도스포츠파크, 인천 중구·연수구에서 발생하는 재활용 쓰레기를 처리하는 하루 50톤 규모의 자원회수시설을 운영하고 있다.

    김성훈 인천환경공단 이사장은 “앞으로도 주민 생활과 밀접한 다양한 프로그램을 통해 삶의 질을 높이고, 지역사회와 상생하는 공단의 역할을 더욱 강화해 나가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