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성시청과 협의해 H1, H3 주차타워 증축 지원”
  • ▲ 선거유세 현장에서 지지를 호소하고 있는 유경준 국민의힘 경기 화성시정 국회의원 후보. ⓒ뉴데일리 DB
    ▲ 선거유세 현장에서 지지를 호소하고 있는 유경준 국민의힘 경기 화성시정 국회의원 후보. ⓒ뉴데일리 DB
    유경준 국민의힘 경기 화성정 국회의원 후보가 '삼성 화성캠퍼스 주차타워 증축 지원'을 약속했다.

    유 후보는 3일 "삼성 화성캠퍼스의 근본적인 주차문제를 해결하고자 화성시청과 협의해 화성캠퍼스 H1, H3 주차타워 증축을 지원하겠다"고 밝혔다.

    "삼성 화성캠퍼스 직원들의 주차문제가 심각한 수준"이라고 전제한 유 후보는 "실제로 직원들은 캠퍼스 건물 내 주차공간 부족으로 인해 인근 주택가에 불법 주차를 시도하거나 자비를 들여 공영주차장을 이용하고 있다"고 설명했다.

    이어 유 후보는 "한 직장인 익명 커뮤니티에는 직원들이 쓴 것으로 추정되는 주차문제에 대한 불만 섞인 게시물이 지속적으로 게재되고 있다"며 "삼성 화성캠퍼스는 주차난을 해소하기 위해 차량 5부제를 시행하는 등 노력을 기울이고 있지만, 여전히 부족한 측면이 있다는 지적"이라고 부연했다.

    유 후보는 “H1, H3 주차타워 증축 지원을 통해 지속적으로 제기돼온 삼성 화성캠퍼스 직원들의 주차 고충을 해결하겠다”고 약속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