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반기 조사와 비교해 종합만족도 0.5점, 긍정 응답률 1.3% 각각 상승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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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민원콜센터 홍보 포스터ⓒ안성시 민원상담 콜센터 제공
안성시민원상담콜센터가 올 하반기 시민 만족도조사에서 종합 만족도 98.3점을 기록하며 이용자들의 높은 평가를 받았다.안성시는 지난 10월13일부터 11월28일까지 7주간 만족도조사에 동의한 시민 152명을 대상으로 상담 연결의 신속성, 답변 정확도, 전반적 만족도 등 5개 분야를 조사했다. 그 결과, 긍정 응답률(매우 만족, 만족)은 평균 97.9%로 나타났다.이는 상반기 조사와 비교해 종합 만족도는 0.5점, 긍정 응답률은 1.3% 각각 상승한 수치다.지난해 11월 개소한 안성시민원상담콜센터는 평일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까지 민원행정·세정·복지·상하수도 등 시민 생활과 밀접한 분야의 상담을 제공한다.안성시콜센터 관계자는 “조사 결과를 바탕으로 안정적 운영을 이어갈 계획”이라며 “앞으로도 시민들이 체감할 수 있는 상담서비스 품질 제고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