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주간 직무교육 후 영업점 배치
  • ▲ 15일 열린 NH농협은행 경기영업본부 ‘2025년도 6급 신규직원 임용장 교부식’에서 김성록 경기영업본부장을 비롯한 신규 직원들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경기농협 제공
    ▲ 15일 열린 NH농협은행 경기영업본부 ‘2025년도 6급 신규직원 임용장 교부식’에서 김성록 경기영업본부장을 비롯한 신규 직원들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경기농협 제공
    NH농협은행 경기영업본부는 15일 대회의실에서 ‘2025년도 6급 신규 직원 임용장 교부식’을 가졌다.

    이날 임용된 90명의 신규 직원은 앞으로 4주간 은행원으로서 업무 수행을 위한 소양을 키우고 다양한 직무교육을 수료한 후 내년 1월 초 경기 관내 영업점에 배치된다.

    김성록 NH농협은행 경기영업본부장은 교부식에서 “경기농협 가족이 된 것을 진심으로 환영하며, 원대한 포부를 가지고 앞날을 개척해 나가고 '새로운 대한민국 농협'을 선도하는 인재로 성장하기 바란다”며 “실력을 기르고, 인간적인 성숙함과 용기 있는 태도로 자신의 목소리를 내며 소신 있게 일해 달라”고 당부했다.

    한편, 농협은행은 우수한 지역인재를 확보하기 위해 학력·연령·전공·자격 등에 제한이 없는 블라인드 채용을 실시했으며, 우수 인력 수급을 통해 향상된 고객 중심의 디지털 금융서비스를 제공한다는 방침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