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백경열 경기도장애인체육회 사무처장이 15일 의왕시 신협 본점에서 '2026년도 사업 설명회'에 참석해 인사말을 하고 있다. ⓒ경기도장애인체육회 제공
    ▲ 백경열 경기도장애인체육회 사무처장이 15일 의왕시 신협 본점에서 '2026년도 사업 설명회'에 참석해 인사말을 하고 있다. ⓒ경기도장애인체육회 제공
    경기도장애인체육회는 2026년도 경기도 장애인체육 연간사업 계획을 공유하고 관련된 의견을 수렴했다.

    경기도장애인체육회는 15일 의왕시 신협 본점에서 시·군 및 가맹 단체 주요 관계자를 대상으로 '2026년도 사업설명회'를 개최했다.

    설명회는 2026년도에 추진 예정인 경기도 장애인체육 연간 사업계획을 공유하고, 사업 당사자의 의견과 요구사항을 수렴해 세부 추진계획에 반영하기 위해 마련된 자리다.

    백경열 경기도장애인체육회 사무처장은 "사업설명회는 단순 정보 전달을 넘어, 도내 장애인체육 관계자들이 한자리에 모여 경기도 장애인체육의 미래를 함께 논의하는 중요한 자리"라며 "특히 김동연 경기도지사의 ‘어려운 도민들의 삶을 살리는 일에 우선순위를 둔다’는 도정 방침에 맞춰 장애인의 체육활동 기회 확대와 삶의 질 향상을 최우선 목표로 삼겠다"고 말했다.

    백 사무총장은 이어 "사업 당사자들의 생생한 의견을 경청해 2026년도 사업계획에 최대한 반영하고, 도민이 체감할 수 있는 성과 창출을 위해 내실 있는 사업 추진을 위해 노력하겠다"고 다짐했다.